임시총회 개최 공지

관리자
2025-10-02
조회수 278

안녕하십니까, 녹색회 회원 여러분.

다음과 같이 2025년 임시총회를 개최하오니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.


■ 일시: 2025년 10월 25일(토) 오후 5시 30분

■ 장소: 안성 회집

■ 안건: 정관 변경의 건


본 임시총회는 우리 법인의 정관 변경에 관한 중요한 안건을 다룰 예정이오니,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사단법인 한국녹색회 드림